모바일TCG '더 다크 에이지', 출시 앞두고 홈페이지 오픈

모바일게임 전문회사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소셜네크워크(SNG) 기반의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더 다크 에이지: 에이션트 레전드'의 홈페이지 오픈하고 2월초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4일) 밝혔다.

고대 유적 탐색을 통해 역사 속의 숨은 비밀을 파헤치며 덱을 완성해가는 '더 다크 에이지'는 TCG의 백미인 '수집'을 강조하고 SNG를 더한 카드배틀게임이다. 3대 종족, 6가지 직업, 12개의 캐릭터, 수백 종이 넘는 방대한 카드를 마련해 놓고 있으며 탐색과 전투, 거래와 약탈, 합성과 강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더욱 전략적이고 강한 덱을 완성할 수 있다.

충분한 덱을 보유했다면 다른 게이머에게 카드배틀을 신청하여 랭커를 노릴 수 있으며, 전체 랭킹과 희귀 카드를 목표로 파티를 맺고 ‘세계 Boss’에 도전할 수도 있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휴먼팩토리에 이은 인터세이브의 모바일 야심작 더 다크 에이지는 수집의 묘미를 극대화하고 SNG를 더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게임성을 목표로 삼았다"며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카드와 퀘스트들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이 모두 개발 중인 '더 다크 에이지'는 IOS 버전이 우선 출시될 예정으로 빠르면 다음주 초부터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 다크 에이지 홈페이지(http://darkage.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다크에이지
더다크에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