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액션 RPG '크리티카', 액션스쿨에서 대규모 VIP 파티 마쳐

'게임 속의 화려한 액션, 꿈이 아닌 현실에서 플레이하자!'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지난 2월2일 진행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대규모 VIP 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최근 밝혔다.

크리티카는 액션 게임 전문 개발사 올엠이 개발, 2012년 두 번의 CBT(비공개 베타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았던 액션 MORPG다. 1분기 중 OBT(오픈 베타테스트)를 시작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공식 홈페이지에는 기대감을 반영한 글들이 넘쳤고, 여러 단계의 독특한 미션을 거쳐 선발된 게이머들이 파티에 초대됐다.

행사는 액션 게임의 특성을 살려 액션배우 및 스턴트맨의 요람으로 불리는 파주 ‘액션스쿨’에서 진행되었으며, 150여명의 게이머와 관계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해 진정한 액션 게임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반영했다.

게임 전문 해설가 온상민 위원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파티는 크리티카의 김영국 이사의 발표를 시작으로 막이 올랐으며, 크리티카의 개발 철학과 더불어 OBT 스펙을 공개했다.

크리티카는 OBT에서 '로망이 있는 액션과 캐릭터'를 최대한 구현해낸다는 목표 아래 액션의 완성도, 캐릭터의 개성있는 표현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여기에 다양한 콘텐츠와 신규 시스템을 추가해 2월 내로 OBT의 최종 점검을 위한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를 실시하겠다고 발표했다. 더불어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이 돋보인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어 크리티카 관련 퀴즈타임도 진행됐다. ‘초액션 토너먼트’ 코너에서는 24명의 게이머들이 ‘타임어택’ 형태로 플레이하면서 OBT 버전의 게임 콘텐츠를 테스트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행사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초액션 시연 및 게이머 체험’에서는 액션스쿨 소속 전문 연기자가 와이어와 검술은 물론, 맨손과 총기 액션까지 직접 선보여 참가자들의 갈채를 받았고, 와이어 액션과 고공점프, 고공낙하 체험 등 게이머가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진행됐다.

행사를 준비한 NHN 조현식 코어게임사업부장은 "이번 행사에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액션게임의 종결자’, ‘액션게임의 끝판대장’이라는 수식어가 자연스레 붙을 수 있도록 모든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
크리티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