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2,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천공의 유산' 공개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2'에 적용될 세 번째 업데이트 '천공의 유산'을 금일(5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월 3일 공개된 '무너진 균형'에 이은 세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천공성채'와 신규 전장 '소용돌이 성'으로 구성돼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던전인 '천공성채'는 고제국 황제가 사랑했던 황비를 위해 하늘 위에 지은 거대한 별장으로, '미궁숲' 지역 내 '황제의 정원' 북쪽에 자리잡고 있다. '천공성채'는 '공중 정원'이후 두 번째 공개되는 최고 레벨 던전(Lv40)으로 난이도가 높으며, 던전 클리어 시 '천공 반지', '천공 귀걸이', '천공 팔찌' 등 신규 고급 액세서리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소용돌이 성'은 6대6 대전방식의 소규모 전장으로, 기존 공개된 18대 18 대규모 전장에 비하여 더욱 견고한 파티원 구성과 치밀한 전략이 승패를 좌우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소용돌이 성' 전장은 38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장에서 획득한 명예점수와 전장 내 몬스터가 주는 '소용돌이 조각'으로 신규 아이템인 '에켈리아 I' 시리즈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스트포스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설날 및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카발2' 오픈 후 3달만에 세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할 만큼 꾸준한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전작 '카발 온라인'의 인기비결이었던 꾸준한 업데이트를 '카발2'에서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발2' 홈페이지(http://www.cabal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