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신년 축제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에 설날맞이 '파올리온 신년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신년 카드 대작전', '설 음식 대작전', '신년 불꽃 축제', '레소의 침입' 등 총 4종의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신년 카드 대작전'은 '개구쟁이 몬스터'가 훔친 '신년 카드'를 NPC '바비'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다. '신년 카드'는 '레드', '옐로우', '블루', '핑크'로 이뤄져 있고, 색깔 별로 모두 수집할 경우 '고대 화폐'와 '운세 주머니'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먹보' 몬스터를 사냥해 축제 음식인 '설 음식' 1개와 '메밀 국수' 1개를 얻을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신년 불꽃 축제' 퀘스트를 완료하면 '고대 화폐'와 '운세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파빌리온 지역에서 3시간 마다 출현하는 '괴물 레소'를 무찌르면 공헌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설 선물 상자'가 차등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고대 화폐'는 총 11개를 모을 경우 NPC '미루'에게 코스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운세 주머니' 역시 '설 선물상자'와 함께 30분 동안 다양한 버프 효과가 적용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NO'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인딩
파인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