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삼초 온라인', 신규 서버 추가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조영준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삼초 온라인'의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삼초온라인에는 지난 1월 24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이후 지속적인 서버 증설이 이루어 졌으며, 이번 신규 서버 추가로 총 일곱 개의 서버를 보유하게 됐다.

이와 함께 아이엠아이는 이번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PC', '아이폰5',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이 제공한다. 더불어 총 6명의 GM들이 내건 공약에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와퍼주니어 교환권' 등의 선물이 증정되며, 선거 결과에 따라 다양한 벌칙이 수행되는 '삼초! 최고의 GM을 선출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금화로 은화 구입을 할 수 있는 '부의 선물 상자'와 무공 및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진기 선물 상자', 명망을 획득할 수 있는 '위진 선물상자' 등 신규 아이템 3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의 신동준 본부장은 "'삼초 온라인'에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초 온라인' 홈페이지(http://3s.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초 온라인

: 삼초온라인 아이엠아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