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롤플레잉 슈팅 '하운즈', 21일 전격 오픈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슈팅 온라인게임 '하운즈'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21일부터 개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하운즈'는 롤플레잉 게임에 슈팅을 결합한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실시됐던 1차, 2차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RPS라는 신 장르와 게임성을 알리며 많은 기대를 모았으며. 넷마블은 비공개테스트와 게시판을 통해 건의된 사항들을 게임 내 적극 반영해 공개 서비스 때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게임의 공개 서비스에 앞서 오는 20일까지 '10만 공격으로 아시아를 탈환하라'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차 미션-마닐라를 탈환하라'와 '2차 미션-방콕을 탈환하라'의 2가지 미션으로 구성돼 1차 미션이 완료 되어야 2차 미션이 오픈 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각 미션별 10만 공격 횟수를 달성해야 미션이 완료된다.

게이머들은 하루에 한 번 이벤트 페이지 내 공격하기 버튼을 눌러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의 SNS에 미션 내용을 공유하거나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참여하면 추가 공격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각 미션을에 성공할 시 참가자 전원에게 공개 서비스 때 사용할 수 있는 하이엔드 방어구 풀세트 아이템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도 제공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하운즈 연대기를 바탕으로 구성된 미션 이벤트를 통해'하운즈'를 알아가는 재미도 느끼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공개 서비스에서 새로운 RPS 장르의 진정한 매력 선보일 수 있도록 완벽한 게임성과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운즈'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