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발렌타이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3종의 온라인게임에서 발렌타이 데이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먼저 액션 온라인게임 '귀혼'에서는 오는 2월13일부터 3월13일까지 '달콤한 속삭임'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카카오 아이템'을 모아 식당주인 NPC에게 가져가면, '체력 회복', '부활주문서' 등의 아이템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포장된 초콜릿' '따뜻한 마음'이 담긴 초콜릿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포장된 초콜릿'은 '고백완전성공' '고백 대 성공' '애매한 대답' '완곡한 거절' 등의'대답' 아이템의 결과에 따라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분노게이지'가 상승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드'에서는 오는 2월21일까지 '보물상자'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 1시간 마다 주어지는 '베레스 코인'을 모을 경우 '밸런타인데이 파티의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코인 50개 이상을 모을 경우 '위치 이동서', '경험치 증가 아이템'이 들어있는 '히고스 보물 상자'가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해 얻을 수 있는 '줄리엣 목걸이'를 마을 NPC에게 가져다 줄 경우 경험치, 힘, 마법력 등이 증가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용 온라인'에서는 오는 2월19일까지 마을 NPC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옥토끼'를 일정 레벨 이상 육성 한 게이머에게 '경험치', '밸런타인데이 선물함', '커플 명품 선물함'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밸런타인데이 선물함'을 통해 '게임머니', '무기 아이템', '호칭'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중 '커플 명품 선물함' 아이템의 경우 이성 캐릭터에게 선물로 증정할 수도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게임
엠게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