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온라인, 기어 최강자 공식 리그전 개최

마상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비행슈팅 온라인게임 '에이스온라인'의 기어 최강자전을 개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에이스온라인'의 리그전은 A, B, M, I 각 기어별 최강자를 선발하는 상반기 최대규모의 이벤트로 예선부터 결승까지의 모든 경기는 온라인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참가자 전원이 주최측에서 제공하는 동일한 레벨, 스탯, 장비가 설정된 기체를 사용하는 1:1 룰로 진행될 뿐 아니라, 같은 타입의 기어 내에서만 대진이 이루어지므로 일체의 밸런싱 논란을 떠나 순수한 게이머 개인의 실력에 의해 승패가 좌우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리그에서는 참가신청 대상을 9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제한함으로서 고수와 하수간의 경험의 차이에서 오는 일방적인 양상의 경기가 아닌, 상위 랭커들간의 자존심을건 긴장감 넘치는 승부가 펼쳐진다.

예선 및 본선전에 참가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다양한 고급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지급되며, 각 기어별 우승자 4명에겐 주최측에서 한정생산하는 유니크 피규어가 상품으로 선물될 예정이다.

한편, 대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게이머들의 경우 홈페이지 내 '응원하기' 기능을 통해 대진표에서 자신이 응원할 선수를 정해 응원하고 해당 선수가 승리하게 되면 응원포인트를 획득하고 이를 게임 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상소프트 최동욱 PD는 "이번 최강자전은 장비와 레벨과 직업을 떠나 순수한 개인의 컨트롤만으로 승부를 결정짓는 대회로 게이머분들이 오랫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실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대회 비참여자 분들도 응원하기를 통해 대회를 함께 즐기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온라인' 홈페이지(http://ao.masang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