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크라이시스3 헌터 에디션 예약판매 실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의 대작 게임 '크라이시스3'의 헌터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오는 8일부터 진행한다.

크라이시스 3는 크라이텍의 최신 버전 크라이엔진으로 만들어진 슈팅 게임으로, 게이머는 나노슈트 전사 프로펫이 되어, 뉴욕 리버티 돔의 7대 불가사의에서 전투를 펼치게 된다.

이번에 발매되는 헌터 에디션에는 보너스 콘텐츠로 멀티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크라이시스3 활, 활 부착물, 헌터 나노슈트 모듈, 레벨5까지 제공되는 보너스XP 부스트, 3가지 헌터 테마 인식표 등이 포함되어 있다.

크라이시스3
크라이시스3

예약판매는 게임피아의 전용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예약사은품은 반자동 자칼 샷건, 소음기, 개인 무기 스킨 등이 포함된 스토커 팩과 펠린 기관단총과 전용 탄약이 포함된 브롤러 팩이 제공된다.

한편, 크라이시스3 헌터 에디션은 PS3, XBOX360, PC로 오는 2월 19일 공식 발매되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EA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 E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라이시스3
크라이시스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