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웹 게임 2종 설날 맞이 이벤트 실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 '웹영웅전' 및 '청운'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설날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먼저 '웹영웅전'에서 진행되는 '설날과 발렌타인이 만나면?' 이벤트에서는 매일 접속하거나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하면 지급하는'엽전'으로 윷놀이를 진행해 그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가상의 로또 번호 조합 10개 중 한 개를 선택해 당첨 시 쿠폰 및 원보를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청운'에서 진행되는 '해피 설날 페스티벌' 이벤트에서는 윷놀이를 진행해 나오는 결과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며, 게임 내 '신비의 뱀' 사냥 시 '계사년 선물상자'가 선물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일상 던전'을 완료하면 난이도에 따라 '대박 복 주머니'가 증정되며, GM게시판 덕담나누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도 아이템이 선물된다.

이번 유니아나 설날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웹영웅전' 홈페이지(http://hero.uniana.com/)와 '청운' 홈페이지(http://blue.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아나
유니아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