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 특전 공개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부사장 정석근 / 이하 코나미)는 오는 2월21일 발매 예정인 액션 게임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의 특전 내용을 금일(1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PS3 및 Xbox360으로 출시될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를 예약 구입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용 보디 '화이트 아머' '인페르노 아머' '코만도 아머' 중 1종류가 랜덤하게 지급된다.

이 세 종류의 보디는 외형은 물론 각각 다른 성능을 지닌 아이템으로, 장착 보디에 따라 회복 아이템이나 무기의 장비량이 달라지는 특성을 지녔다.

또한 초회판 구매자 전원에게는'메탈기어 솔리드'의 섀도우 모세스 사건 당시 등장했던 '그레이 폭스'를 재현한 커스터마이즈용 보디 '사이보그 닌자'가 제공된다.

한편, PS3 버전을 구입한 게이머에게는 '메탈기어솔리드4' 버전 라이덴으로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도 별도의 이벤트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의 예약 판매 행사는 오른 13일부터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셋한 사항은 코나미 공식 홈페이지 (http://www.konami-korea.kr)와 코나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onami.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