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수확하고 진짜 장미 받자! '레알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네오게임즈(대표 박동우)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레알팜'에 발렌타인데이 맞이 '장미 전쟁: 발렌타인DAY! 기념 밭엔뭐있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장미' 수확을 통해 가장 많은 골드를 획득한 최고 득점자 3명에게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장미 꽃다발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하여 2등, 3등을 기록한 게이머 15명에게는 실물 초콜릿과 교환 할 수 있는 '기프티콘'과 소정의 '게임머니'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네오게임즈는 발렌타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실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품앗이' 기능을 사용한 게이머에게 체력 강화 아이템 '초콜릿'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네오게임즈의 박동우 대표는 "'레알팜'은 게이머들의 작물 재배 등급에 따라 실제 농산물을 받아 볼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을 도입한 게임"이라며, "일년에 한번뿐인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 가족에게 게임 속에서 직접 재배한 꽃다발을 선물하는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알팜' 홈페이지(www.realfar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알팜
레알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