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군단의 심장 최초의 리그 '군단의 심장 GSTL' 진행

곰TV는 e스포츠 연맹(사무국장 이준호)과 함께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이하 군단의 심장)의 공식리그인 '군단의 심장 GSTL' 프리시즌을 오는 2월 16일부터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군단의 심장 GSTL 프리시즌'은 e스포츠연맹과 곰TV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e스포츠연맹 소속 선수들이 오는 3월 12일에 공식 출시되는 '군단의 심장'에 성공적으로 적응하고, 시청자들에게 미리 게임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군단의 심장 GSTL 프리시즌'에서는 네이버 스포츠 섹션과 종합 스포츠채널 '스포츠원 등 다양한 플렛폼을 통해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정보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군단의 심장 GSTL 프리시즌'에는 프라임, LG-IM, 스타테일, FXOPEN, MVP, 엔에스호서와 함께 아주부 SC2와 엑시옴- 에이서 연합 팀 등 쟁쟁한 프로팀들이 참가하며, 전 경기 7전 4선 승제, 승자연전방식으로 진행된다.

'GSTL 군단의 심장 프리매치'는 오는 2월 16일부터 2월 25일까지 개최되며, 우승팀에게는 3백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e스포츠연맹의 이준호 사무국장은 "e스포츠연맹은 곰TV와 공동으로 군단의 심장으로 진행되는 최초의 공식리그인 '군단의 심장 GSTL 프리시즌'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군단의 심장 GSTL 프리시즌'을 통해 각 게임단과 선수들의 전력도 미리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곰TV 방송제작본부의 오승민 PD도 "'군단의 심장 GSTL 프리시즌'은 군단의 심장 정식 발매 전 군단의 심장을 미리 체험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이번 '군단의 심장 GSTL 프리시즌'으로 가장 먼저 군단의 심장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TV 홈페이지(http://gsl.gomtv.com/vod)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TL
GSTL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