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아지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한다

게임아지트(이사 김재학)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2종을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믹스마스터에서는 오는 2월 26일까지 '러브레터는 누구에게?'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아지트
게임아지트

'러브레터는 누구에게?' 이벤트는 몬스터를 사냥해 얻을 수 있는 '찢겨진 러브레터'를 모아 '25세 총각 마법사'에게 전달하면 '체력 회복', '부활주문서' 등의 게임 아이템과 '러브레터'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더불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러브레터'를 마을 NPC 여자1호, 여자2호, 여자3호에게 주면 '하트 초콜릿' '밸런타인 링' '바람의 넥클리스' 등 경험치,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쉬에서는 금일부터 오는 2월 27일까지 '로셔들이여! 초콜릿 상자를 만들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아지트
게임아지트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회득한 '코코아', '아몬드', '우유' 등을 '베르겔게이트'에게 주면 '초콜릿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회복물약', '강화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게임아지트의 김재학 이사는 "게이머들이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는 게임포털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아지트 홈페이지(http://www.gameag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