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세이브, 중세배경 카드게임 '더다크에이지' 앱스토어 출시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모바일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더다크에이지: 에이션트레전드(The Dark Age: Ancient Legend)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중세 배경의 '더다크에이지'는 고대 유적 탐색을 통해 역사 속의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TCG 장르로 '수집' 강조와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탐색을 통해 특정 시나리오를 완성해가며 수백종이 넘는 카드를 모을 수 있고 전투, 약탈, 합성, 거래로 더 강하고 전략적인 덱을 완성하여 카드 배틀을 펼칠 수 있다.

PK 승리 횟수에 의한 랭킹 시스템은 '더다크에이지'의 또 다른 특징으로 자신과 비슷한 레벨의 유저를 탐색하여 PK를 할 수 있고, 상위 랭커에게 도전할 수 있다. 특히 매일 다른 유저들과 함께 도전할 기회가 부여되는 '세계 BOSS' 전은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으로, 전투 결과물이 랭킹에 반영되어 3위권을 확보한 유저에게 진귀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2012년 휴먼팩토리의 성공에 이어 2013년 우리의 첫 모바일게임으로 자신 있게 선보이는 게임"이라며 "TCG 백미인 '수집'을 기본 재미로 SNG 요소를 더하여 TCG 팬뿐 아니라 모바일로 게임을 하는 모든 유저가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다크에이지'의 안드로이드 버전은 현재 개발 막바지로 3월 내 출시할 예정이다. 더다크에이지의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http://darkage.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다크에이지
더다크에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