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명을 선점하라! '크리티카', 파이널 테스트 실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올엠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크리티카'의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오는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명을 선점할 수 있으며, 15레벨에서 전직한 게이머의 경우 특별 아이템이 주어진다. 선점할 수 있는 캐릭터 명은 계정 당 1개로 제한되고, 해당 캐릭터의 레벨은 공식 서비스 시작 시 초기화 된다.

한편, NHN 한게임은 '크리티카' 이미지 게시판에 본인만의 캐릭터를 등록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페레로로쉐 초콜릿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 PC온라인게임사업부의 조현식 부장은 “NHN 한게임이 2013년을 맞아 처음 출시하는 온라인게임이 바로 '크리티카'”라며, “액션과 롤플레잉 게임의 뛰어난 조합을 확인할 수 있는 '크리티카'가 통쾌하고 시원한 액션으로 오픈 이후에도 꾸준히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
크리티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