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모바게, 카드 게임 '라그나브레이크' 사전 등록 시작

다음커뮤니케이션과 DeNA는 다음-모바게를 통해 모바일 판타지 카드배틀 게임 '라그나브레이크' 의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라그나브레이크'는 일본에서 크게 인기를 모은 크루즈(CROOZ)의 대표작으로, 천계, 마계, 지상계가 연결된 가상의 세계를 무대로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판타지 RPG이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세계를 배경으로 수 백 종류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마테리알'이라는 보물을 모아 나만의 카드를 만들 수도 있다.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회원에게 레어카드인 '소악마 아스타로트'가 전원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 1대, 삼성 도킹스피커 3대, 버거킹 와퍼주니어 쿠폰 100매 등이 증정된다.

다음의 소셜모바일게임사업본부 김동현 본부장은 "한국에서도 카드배틀 게임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높은 수준의 일러스트와 게임성을 가진 '라그나브레이크'가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께 푸짐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브레이크' 브랜드 페이지(http://mobage.daum.net/r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브레이크
라그나브레이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