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 친구를 초대하면 혜택이 쏟아진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2에서 친구 초대 이벤트 및 열혈강호 만화 어플리케이션과 연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3월 14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신규 유저들을 위한 '친구와 함께 강호출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열혈강호2에 처음으로 접속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5레벨, 25레벨, 30레벨 달성 시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천을 받은 친구와 추천한 친구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5레벨 달성 시 체력 및 경공 회복의 혜택을 주는 신생수, 소생부, 활력산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25레벨을 달성하면 방랑자의 행낭을 제공한다. 또, 30레벨을 달성하면 7일 동안 자유롭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중원패키지를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천 받은 횟수가 많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열혈강호 만화 전집, 지포스 그래픽 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25일까지 원작 만화 열혈강호와 연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열혈강호2에 접속해 출석 체크를 하면 열혈강호 만화 어플리케이션 이용 쿠폰을 출석 일수에 따라 선물하며, 자신의 스마트 기기로 열혈강호 만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열혈강호2 게임 아이템과 함께 열혈강호2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열혈강호2 마케팅 총괄 백진수 실장은 "열혈강호2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게임 내 혜택과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친구 초대 이벤트, 원작 만화 연계 이벤트 등 게임 속 재미 이상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열혈강호2
열혈강호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