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디한 그와 구르는 그놈의 등장?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정보 공개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북미 테스트서버 PEB 서버에서 '제이드'와 '블리츠크랭크' 챔피언의 신규 스킨 정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스킨은 '연미복 제이드'와 'i블리츠크랭크'로 기존의 볼 수 없었던 챔피언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ol
lol
lol
lol

먼저 미래의 사이버전사 냄새를 강하게 풍기는 '제이드'는 이번 '연미복 제이드'를 통해 하얀 턱시도와 붉은 장미로 한껏 멋을 낸 중년 신사로 분했으며, 흡사 명작영화 '카사블랑카'의 주인공 '험브리 보카트'가 게임에 등장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심해의 OP', '메라신의 은혜를 입은 챔피언' 등으로 불리는 블리츠크랭크의 신규 스킨 'i블리츠크랭크'는 매킨토시 버전 LOL OS의 출시를 기념해 등장한 스킨으로, 디즈니의 애니매이션 '월E'에 등장하는 로봇 '이브'를 모티브로 한 모습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스킨 정보를 접한 많은 게이머들은 "아이폰 버전의 블리츠크랭크가 등장했다", "그 동안 이즈리얼, 타릭과 함께 정체성의 논란이 있었던 제이스가 완전 상남자가 됐다", "빨리 국내 LOL 서버에서 구입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북미 LOL 홈페이지(http://na.leagueoflegen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