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젬, 제 10회동양증권배 한중 신예 대항전 이벤트 매치

동양온라인(대표 김철)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타이젬(http://www.tygem.com/)에서 동양증권이 후원하고 동양온라인이이 주최, 주관하는 제10회 동양증권배 개최 기념 대회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제10회 동양증권배는 총 상금 규모 1억 7천만원, 우승 상금 5천만원으로 타이젬 9단 아이디 및 프로식별 아이디만 참가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3월 18일부터 4월 12일까지이며 중국, 일본, 대만 등 세계 바둑 고수들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를 기념해 타이젬에서는 한중 신예 대항전을 기획했으며 대회기간은 2월 18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한중 신예 대항전은 한국과 중국에서 2000년 이후 입단한 신예 기사 중 5명씩 한 팀이 국가별 대국을 펼치는 이벤트성 대회이다.

대회 방식은 총 2라운드로 진행되며 1라운드는 5대5매치, 2라운드는 1라운드 승자들만 출전해 연승전으로 최종 우승 국가를 가리게 된다. 우승 상금은 1천만원으로 선수들의 기여도에 따라 차등 분배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중 신예대항전((http://www.tygem.com/event/tongyang10/info.as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타이젬
타이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