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의 신작 타이틀을 먼저 즐기자! 'PLAY the PlayStation' 시연행사 개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오는 3월 2일부터 3월 3일까지 양 일간 서울 용산 랜드시네마에서 게이머들을 위한 'PLAY the PlayStation' 시연회를 개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PLAY the PlayStation' 시연회에서는 '갓 오브 워: 어센션', '모두의 골프 6' 등 PS3의 신작 타이틀 10여종을 최초로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와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3월 2일 오후 2시에는 '갓 오브 워: 어센션'에 참여한 한국인 개발자 '스티븐 김'의 스테이지 이벤트 및 사인회가 있을 예정이며, 3월 3일에는 영화관에서 출시 예정 타이틀 트레일러, 최신 영화 등이 상영될 예정이다.

더불어 시연 타이틀에 대한 미션을 담은 빙고 게임을 진행해 빙고 수에 따라 볼펜, 클리어 파일, 머그컵, PS Vita 인이어 헤드셋 등 풍성한 기념품이 게이머들에게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빙고를 모두 완료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한 1명에게는 3월부터 12월까지 SCEK에서 발매, 유통하는 모든 소프트웨어 패키지 타이틀을 증정하는 행운이 제공된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곧 출시될 다양한 신작 타이틀을 게이머 여러분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선택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니, 부디 많은 분들께서 현장을 찾아 'PLAY the PlayStation'를 체험 해주시기 바란다"며, "SCEK는 올 한 해 동안에도 계속해서 많은 양질의 타이틀을 정식 발매하고, 한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EK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