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폴리스', 독일 필하모닉 관현악단이 연주한 테마음악 공개

이노게임스코리아(지사장 이상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웹게임 '그레폴리스'을 위해 독일 브란덴부르크 필하모닉 관현악단이 연주한 메인 테마 음악을 금일(19일) 공개했다.

'그레폴리스'는 유럽 북미 및 등지에서 전세계 550만 명 이상의 회원과 20개국의 언어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으로, 그리스 신화를 토대로 제우스, 아테나, 헤라 등의 힘을 빌려 대규모 전쟁을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그레폴리스'의 테마음악은 '제우스', '포세이돈', '헤라' 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고대 그리스어로 녹음됐다.

이노게임스코리아 측은 추후 '아테나', '하데스', '아르테미스'의 테마음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노게임스코리아는 '그레폴리스'의 테마음악 공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공개된 음원을 감상한 후 공식카페 게시판에 감상평을 올린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금화'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레폴리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repolis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레폴리스
그레폴리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