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진삼국무쌍7 예약판매 실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의 인기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 시리즈의 최신작 진삼국무쌍7의 예약판매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진삼국무쌍7은 시리즈 특유의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2개의 무기를 바꿔가며 싸우는 액션 시스템을 계승했으며, 다수의 신 캐릭터가 추가돼 역대 최다인 70명 이상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메인 모드인 스토리 모드에서는 위, 오, 촉, 진의 4개 세력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스토리에는 신규 캐릭터의 참전에 의한 에피소드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일시적으로 무장의 능력이 비약적으로 상향되는 각성이나 새로운 무쌍난무가 있으며, 스톰 러쉬, 베리어블 카운터 등 새로운 액션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예약 판매는 2월 20일 오후 4시부터 게임피아의 전용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조운과 손상향 코스튬 DLC 다운로드 코드, 특제 스마트폰 전용 파우치(4가지 중 랜덤 배송)가 제공된다.

한편, 진삼국무쌍7은 PS3 전용 소프트웨어로 오는 3월 1일 출시될 예정이며, 소비자가격은 6만3800원이다. 자세한 게임정보는 진삼국무쌍 7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dw8/#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무쌍7
진삼국무쌍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