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의 신작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돌입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는 AOS 온라인게임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에이지오브스톰'(이하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2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금일부터 오는 2월 2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평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주말은 오후 2시부터 12시까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미공개 캐릭터를 구입할 수 있는 영웅 포인트 500점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피망 캐쉬를 선물한다. 또한, 자신이 추천한 친구가 테스터 신청을 완료할 경우 추천한 게이머에게 영웅 포인트 700점이 추가로 지급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신재익 사업팀장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의 강점을 알리고 전반적인 게임성을 검증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의견을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덤언더파이어온라인'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