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번째 생일 맞은 SD건담, 탄생 6주년 이벤트 펼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SD건담 캡슐퍼이터(이하 SD건담)의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건담 엑시아 리페어Ⅱ’와 ‘유니콘 건담(빔 개틀링 건)’ 두 유닛을 새롭게 선보인다.

종합적인 공격력이 향상된 건담 엑시아의 발전형 기체 ‘건담 엑시아 리페어Ⅱ’은 빔과 실탄 무기의 조합으로 한층 강화된 중거리 전투 능력을 지닌다. ‘유니콘 건담(빔 개틀링 건)’은 강한 화력을 자랑하는 신 무기로 한층 진화한 뉴타입 전용 비밀병기로 뛰어난 근접전투 능력과 속사 능력을 가진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SD건담 6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SD건담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3월 7일까지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6주년 기념 스티커 3장과 캡슐 머신 슬롯 확장권 6개로 구성된 패키지 선물을 제공한다.

또 이용자들은 대전 및 협동 미션 종료 시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마크로 총 200만 캐쉬가 걸려 있는 넷마블 캐쉬 추첨에 응모하거나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매일 정해진 시간에 대전 및 협동 미션을 완료하면 유닛 경험치 및 포인트의 보상이 주어진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SD건담이 서비스 6주년을 맞을 수 있도록 지금까지 꾸준한 관심과 사랑 보내주신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조만간 SD건담의 재미요소를 더욱 극대화한 대대적인 변화가 시작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