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웹게임, '맨붕브라더스' CBT 실시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신작 웹게임 '맨붕브라더스'의 비공개테스트를 금일(22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오는 25일(월)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맨붕브라더스'의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테스터 신청 과정 없이 누구나 홈페이지 가입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맨붕브라더스’는 우주 여행 중 길을 잃어 머나먼 별 ‘깐따라삐아’에 불시착하여 벌어지는 기상천 시트콤 스토리로, 다양한 코믹한 아이템들을 보유하여 캐릭터의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등 코미디적인 요소를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자신만의 가상 사회 공간인 정원 경영과 타 게이머와의 사교 활동이라는 경쟁과 성장 요소를 절묘하게 접합한 이 게임은 자신만의 정원을 가꾸는 홈 시스템, 생산과 채집의 식물 시스템, PK와 던전 사냥에 유용한 '쿵푸' 등의 전투 시스템을 비롯, 게이머들간의 경쟁과 성장을 지원하는 여러 보조 시스템들로 유쾌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사교 중심 게임을 즐기실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가벼운 오락성을 기초로 두고 심도 깊은 활동 기능을 추가했다”며, “맨붕브라더스는 기존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들로 유쾌함과 진지함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