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다함께차차차, 전국민이 참여하는 온라인 대회 개최

김남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다함께차차차'에서 전국민 대상 온라인대회인 '전국민 차차차 대회'를 개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게임 내 '전국민 차차차 대회' 코너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레이싱 후 나오는 게임결과 화면에서 이용자가 자신의 최고점수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하루 1회 무료로 등록할 수 있으며, 추가 등록 시는 트로피 1개가 소요된다.

넷마블은 대회에 참가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전국순위 상위 10%∙30%∙50% 등 각 순위 영역별로 메달을 지급하고 참가한 이용자들 중 총 30명을 선발해 100만원 상당의 CJ상품권을 비롯해 바나나 우유 기프트콘, 트로피∙ 골드 등 게임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결과는 3월5일 게임 내에서 공개한다.

넷마블은 이번 '전국민 차차차 대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클래스 업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A클래스 이용자들은 33% 할인된 가격에 S클래스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B클래스 이용자들은 25%할인한 가격으로 A클래스 차량으로 갈아탈 수 있다.

또한 A클래스에 국민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의 헬리 캐릭터를, 최상위 S클래스에는 스케이트를 새롭게 추가하는 등 신규 차량 2종을 추가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를 이용하면서 자신의 순위가 전국에서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하시는 이용자들이 많아 전국민 대회를 준비했다"며 "넘버원 국민 스마트폰 게임에서 자신의 전국 순위를 확인해보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차차차

: 다함께차차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