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로 순국선열을 기린다, 엠게임 삼일절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이터널시티' 등 3종의 게임에 삼일절 맞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먼저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6일까지 삼일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역사 문제를 맞추는 게이머에게 공격력 및 방어력, 생명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주어지며,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경험치 및 기연 획득이 증가되는 '순국선열 버프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되는 '태극기 아이템'을 구입하여 사용하면 캐릭터 명 상단 태극기 아이콘 표기는 물론 내공 상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이트 온라인'에서는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4일까지 특별 퀘스트를 진행한 게이머에게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태극기 엠블럼'이 제공되고, '태극기 엠블럼' 및 아이템을 활용해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린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이터널시티'에서는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27일까지 '태극기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던전에 나타나는 '위토 히로부미'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태극, 건곤감리 아이템을 모아 마을 NPC에게 전달하면, 공격력, 방어력이 상승하는 삼일절 '태극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앰게임
앰게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