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코리아, '아머드코어: 버딕트 데이' 발매일 예고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이하 반다이남코 코리아)는 일본의 유명 게임 개발사 프롬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아머드코어: 버딕트 데이'를 PS3, Xbox360으로 오는 가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25일) 밝혔다.

'아머드코어: 버딕트 데이'는 인기 액션 게임 아머드코어의 최신작으로 오염된 세계에 남겨진 고대의 유산을 둘러싼 여러 진영의 전쟁을 배경으로 더욱 진화한 로봇들과 다양한 미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멀티플레이 기능이 강화되어 게이머는 지역의 지배권을 놓고 싸우는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자동 온라인 매치 메이킹 시스템을 통해 협동 게임과 더욱 다양한 멀티플레이 환경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자신만의 아머드 코어 기체를 총이나 근접 병기, 방패 및 부스터 등의 새로운 부품을 통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으며, 전작인 '아머드코어5'의 데이터를 게임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머드코어
아머드코어
아머드코어
아머드코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