超액션을 경험하라! '크리티카', 공식 서비스 실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 / 이하 한게임)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크리티카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2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1년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으로 모습을 드러낸 '크리티카'는 지난 2월 26일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서 공식홈페이지방문객 30만명, 15만개의 캐릭터 생성, '실시간급상승 검색어 2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은바 있다.

한게임은 이번 '크리티카'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친구 초대와 리뷰 작성, 일러스트 페인팅 이벤트에 참가하면 부활석과 체력회복물약, 스킬초기화석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크리티카'의 캐릭터와 NPC 팬아트에응모한 게이머 중 심사를 거쳐 선발된 게이머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된 '강화유리 마우스패드'와 '마우스번지'를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1시간 이상 '크리티카'를플레이한 게이머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전국 CU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모바일용 편의점 상품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올엠의 김영국 개발이사는 "'크리티카'는 '올엠'의 이름을 걸고 10년 액션 게임 개발 노하우를 모두 담아 만든 게임"이라며, "액션 게임의 기본 재미를 비롯해 액션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이제부터 게이머들이 원하는 액션을 함께 만들어나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
크리티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