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색다른 이야기가 담겨 있는 영웅 인던 공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에 '18th Epic'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긴급 구조단이 된 게이머가 공격을 가해오는 몬스터와 전투를 벌여 파올리온을 수호하는 내용으로 개방일과 레벨에 따라 '영원 수정 수호', '보스 연맹의 복수', '어린아이 구출' 등 총 3종의 영웅 인스턴스 던전을 즐길 수 있다.

먼저 몬스터 대군으로부터 영원 수정을 지키는 '영원 수정 수호'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 개방되며, 캐릭터 50레벨부터 70레벨까지의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다. 영웅 인던을 완료할 시 '영광의 별' 1포인트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영광의 별' 포인트는 NPC '어린 안토니'에게서 경기장용 무기, 직업 훈장, 코스튬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주 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는 캐릭터 60레벨부터 70레벨까지의 게이머가 플레이할 수 있는 '보스 연맹의 복수'가 개방된다. 총 6마리의 보스 몬스터가 5분에 한 마리씩 쉴새 없이 등장하는 이곳은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보스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영광의 별' 1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캐릭터 70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 영웅 인던인 '어린아이 구출'도 추가됐다. '어린아이 구출'은 영웅 인던 내에 있는 NPC '구조 정령'에게서 어린이 한 명을 맡아 출구에 있는 NPC '전송전령'에게 인도하는 방식으로 매주 수요일에만 진행할 수 있다. 해당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영광의 별' 1포인트와 기본 캐릭터를 '라나 협객'으로 변신시켜주는 '방카:자유로운 라나 협객' 카드 1장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그라비티의 신정섭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이번 '18th Epic' 업데이트는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를 원하는 고 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콘텐츠"라며 "파티 플레이의 묘미와 함께 각각 다른 스토리에서 오는 색다른 즐거움을 함께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