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무트: 배틀 오브 레전드', 대규모 이벤트 및 업데이트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는 싸이게임즈가 개발하고 DeNA와 공동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바하무트: 배틀 오브 레전드'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열고 신규 카드를 선보인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선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슈퍼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는 '어둠의 인형술사' 이벤트가 오는 3월 초 시작된다. 세 종류의 보스를 쓰러뜨리면 일정 시간 동안 슈퍼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며, 이 강력한 보스에 대항하기 위해 카드덱을 최대 10장까지 편성할 수 있게 해 게이머들은 폭넓고 다양한 전략을 가진 카드덱을 꾸려 몰입도 있는 전투를 벌일 수 있다.

3회를 맞이한 성전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성전에서는 직위 스킬이 강화돼 좀더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전투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전투 중에 극적인 역전을 노릴 수 있으며, 전투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성전은 매달 개최되며, 다음 성전에서는 기사단의 건축 레벨 상향과 임시 기사단 도입으로 좀더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봄을 맞아 신규 일러스트도 대거 추가되는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다음의 김동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지난 해 '바하무트'를 출시한 이후 게이머 분들께서 보여주시는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개발사인 싸이게임즈 측에서도 전세계 게이머들 가운데 가장 빠르고 풍부한 피드백을 보내주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매우 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 게이머를 위한 멋진 업데이트와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