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사용자 의견 반영하는 '회의실 프로젝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에다전설 : 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에서 '회의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에다전설의 ‘회의실 프로젝트’는 '회원들의 의견을 실제로 반영합니다'의 약자로, 실제 게임을 하면서 얻어지는 개선점과 아이디어를 모아 게임에 반영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지금까지 모인 의견 중 가장 시급하다고 판단되는 캐릭터 성장에 관한 업데이트가 실시되었으며 요구 경험치 감소, 직업간 밸런스 및 스킬 수정, 능력 소모량 조정 등 세심한 부분까지 반영했다. 앞으로도 매주 단계적으로 ‘회의실 프로젝트’에 따른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싶은 이용자는 홈페이지 ‘GM 게시판’의 ‘회원님들께 여쭙니다’에 언제든지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에다전설에서는 삼일절을 맞아 3월 1일 당일 게임을 즐기는 회원 모두에게 ‘태극 망토’ 아이템을 지급한다.

회의실 프로젝트와 삼일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다전설 홈페이지(http://edda.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다
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