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MAC 서비스 기념 신규 영상 공개

라이엇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매킨토시 버전 클라이언트 출시를 기념한 시네마틱 영상을 금일(4일) 공개했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북미 라이엇게임즈의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것으로 LOL의 인기 챔피언 문도박사의 스킨 'CEO 문도'의 사무실을 배경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lol
lol

해당 영상에서는 모데카이저, 애쉬, 아무무, 신지드 등의 챔피언을 상징하는 물품과 무기 등이 등장하며, 웅장한 배경음악과 더불어 CEO 문도박사의 과감한 업무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애플사의 트레이드마크인 사과를 직스의 폭탄으로 형상화 한 모습과 문도 박사의 음성이 컴퓨터 부팅음으로 이용돼 게이머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

lol
lol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LOL의 매킨토시 버전 클라이언트 출시를 기념한 블리츠크랭크 챔피언의 신규 스킨 'i 블리츠크랭크'를 금일 국내 LOL 서버에 공개했다.

LOL 매킨토시 출시 기념 시네마틱 영상은 북미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http://na.leagueoflegends.com/board/showthread.php?t=3178669)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동아 홈페이지(http://game.donga.com/66295/)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