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Xbox 라이브 이용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 실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 이하 한국MS)는 오는 4월 30일까지 Xbox 라이브 사용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먼저 한국MS는 ‘골드멤버십 가입하고 1+1 받자!' 행사를 통해, Xbox 라이브 골드 멤버십 구입에 대한 경품으로 각각 12개월 이용권 구매 시는 3개월 추가 연장 혜택을, 3개월 이용권 구매 시엔 1개월 연장 혜택을 구매 개수에 제한 없이 제공한다.

Xbox 라이브 골드 멤버십은 Xbox360 타이틀의 향상된 멀티플레이 모드 및 Xbox 라이브의 모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단, 본 프로모션은 지정된 판매처에서 구매한 골드멤버쉽 카드만 유효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xbox.com/ko-KR/liveprom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MS 포인트 구매하면, 삼성 스마트PC가 팡팡!'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Xbox360 타이틀 및 Xbox 라이브의 디지털 콘텐츠 구매에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 구매 시에 적용되는 이벤트로, 2월 28일부터 4월 30일 사이에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를 구매한 경우라면 누구나 대상자가 될 수 있다.

한국MS는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PC 1대, 키넥트 센서 2대, 50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 또는 Xbox LIVE 골드 멤버십 1개월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5월 6일 관련 홈페이지(http://www.onlinepoints.co.kr/)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국MS의 리테일사업부 유우종 상무는 "Xbox 360 및 Xbox 라이브의 뛰어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Xbox 라이브 골드 멤버십,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도 구매하고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