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시즈, 원클릭 PC 자가진단 서비스 무료 제공

PC사양 진단 전문 사이트인 마이피시즈(www.mypcis.com)는 하드웨어 핵심 사양의 정상 동작 상태 여부를 원클릭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PC 자가진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 제공되었던 PC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사양의 상세 정보와 함께 주요 부품인 CPU, 메모리카드, 하드디스크, 그래픽카드 및 주요 장치 드라이버가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빠른 검사와 정밀 검사 등의 진단을 통해 검사 결과를 정상 또는 이상으로 구분하여 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PC 사용 시 최신 게임 실행이나 동영상 감상 등 다중 작업으로 인해 PC속도가 느려지는 경우 자주 이용하는 해당 프로세스 작업의 우선 설정을 통해 작업 속도를 일정 부분 향상 시킬 수 있다.

마이피시즈의 한 관계자는 "장시간 PC 사용 시 자주 쌓이는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정보나 파일 등을 깔끔히 정리할 수 있는 레지스트리 최적화, 하드디스크 최적화 등의 튜닝 서비스를 통해 PC사용 환경을 개선할 수 있어 PC사용 시 발생될 수 있는 A/S 비용의 절감 방안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