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학기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2013년 새학기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금일부터 오는 3월 20일까지 2주간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일반 필드에서 파티를 맺고 사냥을 하게 되면 3배의 파티 보너스 추가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캐시 아이템을 통해 제공되던 최대 1.5배 경험치 획득 효과(버프) 및 각종 편의 기능 등의 '밸류팩 서비스'가 모든 게이머들에게 2주간 무상으로 주어진다.

같은 기간 동안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사탕’으로 이벤트에 참여해 포인트를 누적한 게이머들에게는 포인트에 따라 ‘수상한 큐브’, ‘놀라운 혼돈의 주문서’, ‘스텔라 무기’,’프로텍트 주문서’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푸짐한 선물로 인기가 많은 별별 이벤트도 새롭게 업데이트 돼 최고 100만 메이플 포인트부터 각종 고급 주문서와 최고급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들과 함께 게임 내 콘텐츠 개편도 이뤄졌다. 지난 겨울 한시적으로 공개됐던 파티형 던전 ‘몬스터파크-익스트림 모드’가 새롭게 개편돼 부활했으며, 강력한 몬스터 부대를 다른 게이머들과 협동해 저지하는 디펜스 모드 ‘디멘션 인베이드’ 및 모든 파티퀘스트의 입장 횟수가 기존 5회에서 10회로 대폭 늘어났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새롭게 시작하는 신학기에 메이플 게이머들에게 활력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개편을 기획했다” 며, “신학기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메이플 월드에서 돈독한 우정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