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엠스타, 설레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하 넷마블)은 누리엔소프트(대표 구준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레임'을 컨셉으로 3월 한 달간 5종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먼저 '커플을 위한 축복 이벤트에서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커플 이용자에게 소셜 콘텐츠 '홈가드닝 시스템'에 필요한 '씨앗' 및 '화분' 아이템이 지급된다.

다음으로 '커플 스샷'이벤트에서는 14일부터 21일까지 커플 화분을 배경으로 스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3월 한정 출시 아이템인 '막대사탕'을 받을 수 있으며, 베스트 샷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무기한 사용사용할 수 있는 '하트모양 막대사탕' 아이템이 추가 증정된다.

솔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있다. 이달 28일까지 캐릭터의 레벨이 5, 10, 15레벨을 달성할 경우 꾸미기 소품 아이템 '유광 그린 욕조', 게임머니 5,000 엠포인트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럭키박스'가 일괄 지급된다.

또한 21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마다 지급되는 '막대사탕 아이콘'으로 '시크' '러블리' '럭셔리' 스타일에 응모한 뒤 평가점수에 따라 '엠포인트' '망원경' 등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엠스타 패션왕'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28일까지 커플끼리 주고 받을 수 있는 상호액션인 '커플 스윙댄스' ' 분노의 꼬집기' '수줍은 손잡기' 등의 커플패키지도 판매된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새봄과 함께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레임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인과 솔로 이용자 모두 이색 즐거움과 혜택도 누리고 이용자간 유대감도 더욱 돈독히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클럽 엠스타'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