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사천성도 흥행 조짐.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달성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 게임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 무료 앱 1위로 올라섰다고 금일(7일) 밝혔다.

애니팡 사천성은 2월 19일 출시 이후 카카오톡 게임하기 인기, 신규 모두 1위로 등극했으며, 애플 앱스토어는 출시 당일 무료 인기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선데이토즈의 발표에 따르면 애니팡 사천성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6일 시작된 애니팡과 애니팡 사천성 공동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서 이벤트 시작 당일 가입자 수가 100만명을 넘겼다.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 사천성을 설치하면 애니팡에서 '황금폭탄' 아이템이 사용 가능하게끔 되고, 애니팡을 10번 플레이 하면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애니팡 사천성에서 패 섞기 아이템이 사용할 수 있게 되는 이벤트다.

선데이토즈의 이정웅 대표는 "야심차게 준비한 두 번째 게임 애니팡 사천성도 많은 이용자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는 2,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국민게임 애니팡 브랜드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모델로 초기부터 기획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두 게임의 시너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애니팡 브랜드 게임들이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꾸준한 업데이트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애니팡사천성
애니팡사천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