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스마트폰 인기 낚시게임 '피쉬 프렌즈 for Kakao' 출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피쉬 아일랜드'가 '피쉬 프렌즈 for Kakao'라는 타이틀로 카카오톡 게임하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피쉬 아일랜드'는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부에서 자체개발한 낚시 게임으로 지난해 9월 출시, 스마트폰의 터치감을 극대화 한 리듬 액션 스타일의 도입과 짜임새 있는 구성과 방대한 콘텐츠로 SNS 연동하지 않고도 월평균 35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동접 등 매출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는 대표 롱런게임 중 하나다.

특히, 기존 ‘피쉬 아일랜드’도 지속 업데이트 등 서비스를 병행해 나갈 예정으로 경쟁 요소보다 여유있게 싱글플레이를 즐기고 싶은 게이머들은 기존 게임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으며, 경쟁이나 친구들과의 플레이를 선호하거나 좀 더 쉽게 게임을 즐기고 싶은 이용자들은 '피쉬 프렌즈 for Kakao'를 이용하면 된다.

NHN 모노스튜디오 김상복 PD는 "쉽고 경쾌한 게임성으로 폭넓은 사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기존 게임을 지속하면서 친구들과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톡 게임하기에도 출시하게 됐다"며 "카카오톡 친구간의 랭킹, 카카오스토리 연동기능 탑재와 함께 더욱 직관적이고 심플한 인터페이스, 친절한 튜토리얼 등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피쉬 프렌즈 for Kakao의 랭킹은 물고기마다 레어도 점수를 합산한 ‘레어도 킹’과 최다어를 잡은 ‘최다어 킹’으로 나뉘며, 일주일 단위로 리셋된다. 이밖에도 어장별 최대 보스 물고기를 잡은 이용자는 사진이 노출된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해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 아이패드미니를 비롯해 백화점 및 식음료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과 게임내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피시프랜즈
피시프랜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