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인터렉티브, '오메르타: 시티 오브 갱스터즈' 예약판매 실시

H2인터렉티브는 헤미몬트 게임즈가 개발하고 칼립소 미디어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시뮬레이션 게임 '오메르타: 시티 오브 갱스터즈'의 한글화 스크린샷을 공개하고,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오메르타
오메르타

'오메르타: 시티 오브 갱스터즈'는 1920년대 미국 금주법 시대의 애틀랜틱 시티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범죄 제국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이머는 신출내기 이민자가 되어 범죄와 검은 돈, 그리고 부패가 만연한 범죄의 세계로 뛰어들어 자신의 구역을 확장해 나가야 한다.

이번 '오메르타: 시티 오브 갱스터즈'의 예약판매를 통해 게임을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게임 플레이 팁과 가이드를 집대성한 한글화된 공식 전략 가이드(디지털 문서)가 추가 증정된다. 더불어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입할 수 있는 초회판을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다운로드 콘텐츠 '불가리안 콜로서스'가 제공된다.

'오메르타: 시티 오브 갱스터즈'의 예약 판매는 오는 3월 14일부터 진행되며, 오는 3월 22일에 자막 한글화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2인터렉티브 홈페이지(http://www.h2interactiv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메르타
오메르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