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와 SK플래닛, '2013 모바일게임 제작' 지원사업 실시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와 SK플래닛은 우수 모바일게임 콘텐츠 소재 발굴 및 지원을 위해 '2013 모바일게임 제작' 사업을 진행하고, 이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지원 사업의 지원 대상으로는 서울소재 게임개발사의 우수 모바일게임 콘텐츠 중 개발단계에서 타 기관의 지원을 받지 않은 국내 게임물로, 서울시 소재 이외에 개발사의 경우, 책임 개발사가 서울시 소재면 신청할 수 있다.

대상 플랫폼은 안드로이드에 한하며, 게임물등급위원회로부터 최초 계획한 등급 결정 인증서 제출 및 T스토어 론칭 중 택일해 완성평가일까지 완성해야 한다. 게임제작 평가절차는 4월의 선정평가를 통해 예선, 본선, 현장 심사가 진행되며, 이후 8월의 중간 평가, 11월의 완성 평가를 통해 지원금 지급 여부가 결정되게 된다.

한편 대상 기업에 대한 지원 사항으로는 제작비(총사업비의 75% 이내 제한)와 국내외 유통 지원 및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지원,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시설 이용료 감면, SK플래닛으로부터의 마케팅 및 해외서비스 사업 지원 등이 있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오는 4월1일부터 5일 18시까지 SBA 및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홈페이지의 지원사업 신청 메뉴를 통해 온라인 신청한 다음 접수 기간 내에 기획작품 개요, 개발사 소개, 기획작품 세부계획서, 이미지 자료 등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해야 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BA 홈페이지(http://www.sba.seoul.kr/)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홈페이지(http://www.ani.seou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