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유니티코리아, 게임 콘테스트 '유니티 뉴게임 챌린지' 개최

김남규

유니티 멀티플랫폼 2D/3D 게임엔진을 제공하는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는 자사의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게임 콘테스트 '유니티 뉴게임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유니티로 제작된 창의적인 게임을 선발하는 대회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개발팀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대회는 유니티 코리아의 유니티 엔진 사용자를 위한 개발자컨퍼런스 Unite Korea 2013 (유나이트 코리아 2013)과 함께 열린다.

유니티 뉴게임 챌린지는 3월 31일에 접수가 마감되며, 4월 8일 최종 3팀이 선별될 예정이다. 최종 3팀은 다음 달 11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되는 유나이트 코리아 2013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전문 심사 위원단과 청중에 의해 평가를 받게 된다. 이렇게 선발된 최종 1등에게는 600만원 상당의 유니티 모바일 풀 라이선스가 지급될 예정이다.

현재 서비스 혹은 계약되지 않은 독립스튜디오의 작품을 포함한 학생,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팀 결성에 대한 개발 참여 인원 수의 제약이 없다. 참가 희망자는 이달 말인 3월 31일까지 dustin@unity3d.com으로 apk 파일이나 웹 빌드결과물 및 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유니티

: 유니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