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신작 롤플레잉 게임 '와일드스타''2013 PAX East' 참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북미 스튜디오 '카바인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SF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와일드스타'가 '2013 Penny Arcade Expo East'(이하 '2013 PAX East')에 참가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오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진행되는 '2013 PAX East'는 엔씨소프트를비롯한 글로벌 게임사들의 신작 발표와 풍성한 볼거리를 공개되는 미국 최고의 게임 축제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행사에서 '와일드스타'의 새로운 플레이 버전을 공개하고, 게임 개발총괄디렉터 '제레미가프니'를 비롯한 주요 개발자들이 ''와일드스타''를 직접 소개 및 게임 시스템과 신규지역에 대한 질의응답을 진행하는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11년 독일 게임스컴에서 공개된 '와일드스타'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액션과 모험이 결합된 온라인 게임으로, 2013년 북미게임 시장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일드스타' 홈페이지(http://www.wildstar-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일드스타
와일드스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