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엠스타, '멤버십 시스템'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누리엔소프트(대표 구준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댄스 온라인게임 '클럽 엠스타'에 '멤버십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멤버십 시스템'은 새봄을 맞이해 이용자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에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보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멤버십은 크게 'VIP', 'RVIP', 'VVIP' 등 3가지 등급으로 구분되며, 매달 포인트 점수에 따라 3,000점은 'VIP', 10,000점과 30,000점은 각각 'RVIP'와 'VVIP'로 정해진다.

포인트 점수는 게임 플레이, 플레이 타임, 커플 레벨 등 게임 내 다양한 활동을 포인트로 환산해 해당월 이전 3개월까지의 활동 기록을 합산해 정해진다.

가령, 3월 멤버십의 경우, 지난 12월부터 2월까지 3개월 동안의 활동 기록을 포인트로 환산한 합계로 등급이 선정되고 4월은 1월부터 3월까지의 활동 기록이 포인트로 환산된다.

이렇게 정해진 각 등급에게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3월은 등급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왕관이 각각 지급되며, 'VVIP'에게는 엠넷(Mnet) 한 달 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 4월 'VVIP'에게는 엠넷 이용권과 특별한 '날개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차별화된 혜택과 즐거움으로 게이머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라인 게임으로는 드물게 '멤버십 시스템'을 도입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마케팅에 노력을 기울여 만족도를 제고하고, 친밀한 관계 형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클럽 엠스타'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