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되는 시간여행! 문명5 신규 확장팩 '브레이브 뉴 월드' 출시

2K와 파이락시스게임즈는 '문명5'의 두 번째 확장팩 '문명5: 브레이브 뉴 월드'를 2013년 여름 시즌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8일) 밝혔다.

지난 2012년 국내에 발매된 문명5는 '패왕 간디', '문명하셨습니다' 등 다양한 패러디와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게이머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지난 2012년 6월 발매된 문명5의 확장팩 '문명5: 신과 왕'은 한국의 위인으로 세종대왕이 등장해 큰 화재를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문명5'의 두 번째 확장팩 '문명5: 브레이브 뉴 월드'는 폴란드의 '카시미르'를 비롯해 9명의 지도자와 문명이 추가됐으며, '국제무역', '세계 의회', 파르테논, 브로드웨이 등의 신규 불가사의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파이락시스게임즈의 창립자 시드 마이어는 "'문명 5: 신과 왕' 확장팩에 새롭고 다채로운 특색들을 첨가한 이후, 새로운 시스템과 콘텐츠들을 통해 더더욱 흥미로운 게임을 창조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해 왔다"며, "새로운 문명과 경험을 제공하게 될 또 다른 야심작인 이번 확장팩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

2K 마케팅 수석부사장 사라 엔더슨은 "'문명 5: 브레이브 뉴 월드'는 '문명' 시리즈에서 우리 팬들이 지금껏 기대해왔던 견고한 전통성이 계속 이어지고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며, "브레이브 뉴 월드는 '문명 5: 신과 왕'과 같이 거대한 확장 성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문명5
문명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