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상반기 기대작 '기어스오브워: 저지먼트' 정식 출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 360의 인기 타이틀 '기어스오브워' 시리즈의 최신작 '기어스오브워: 저지먼트의 한글화 버전을 금일(19일) 정식 출시한다.

'기어스오브워: 저지먼트'는 '언리얼엔진3'를 통해 개발돼 더욱 발전된 그래픽과 캐릭터의 움직임을 보여주며, 더욱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함께 시리즈 사상 가장 방대한 스토리라인을 선보인다.

또한, '스마트 스폰 시스템'을 통해 미션을 진행할 때 마다 적의 위치, 공격 방식 등이 다양하게 변화되어 매번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의 흐름이 달라지는 '미션 해제'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 밖에도 '도미네이션', '프리 포올', '서바이벌' 등 다채로운 멀티플레이 기능들을 Xbox 라이브를 통해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

피플 캔 플라이 스튜디오의 세바스찬 보이치에호프스키 디렉터는 "시대를 상징하는 독점타이틀의 새로운 한 장을 열게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기어스오브워' 시리즈를 즐기던 기존 게이머와 새로이 경험하는 게이머 모두에게 2013년 최고의 타이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의 임승호 차장도 "시리즈 1,900만 장의 대기록을 세우고 있는 Xbox 360의 인기타이틀 '기어스오브워: 저지먼트'가 드디어 발매됐다"라며, "흥미 진진한 오버런 모드, 매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미션 해제' 시스템, 그리고 '스마트 스폰 시스템' 등 시리즈 최대의 볼륨을 경험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어스오브워: 저지먼트' 홈페이지(http://gearsofwar.xbox.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지먼트
저지먼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