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BJ 토너먼트' 스프링 캠프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 '제1회 아프리카 TV배 BJ 토너먼트'(이하 'BJ 토너먼트') 스프링 캠프에 돌입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의 유명 BJ들이 참가해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우승자를 가리는 이번 대회는 지난 8일 실시된 참가자 모집에서 수백 명의 신청자들이 몰려 큰 호응을 받은바 있다.

이번 'BJ 토너먼트' 스프링 캠프는 오는 3월 2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BJ들은 실제 대회 준비를 위한 실력점검에 나서게 된다. 더불어 스프링 캠프 기간 동안 진행된 모든 경기는 아프리카 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BJ 토너먼트'를 관람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24일까지 '우승자를 맞춰라' 이벤트와 오는 4월 2일까지 BJ를 응원하는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200명에게 '퀵뷰 30일 이용권'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