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HD 방송' 곰TV, 강남 스튜디오 개관

곰TV(대표 배인식)는 ‘곰TV 강남 스튜디오’를 개관했다고 밝혔다. 곰TV 강남 스튜디오 개관과 함께 2013 GSTL Season 1도 개막한다.

곰TV 강남 스튜디오는 서울 강남구 삼성역 인근의 미래에셋생명 강남사옥에 위치했으며, 200여평의 넓은 공간으로 250명 이상의 관객을 수용한다. 풀 HD 방송장비와 NPS 시스템을 구축하여 박진감 넘치는 e스포츠의 화려한 영상미를 제공한다.

곰TV 강남 스튜디오에서는 개관일 당일 개최되는 2013 GSTL Season 1을 비롯하여 2013 GSL 리그, WTKL(World of Tanks Korean League) 등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다양한 게임들의 e스포츠 리그가 진행된다.

한편, 곰TV는 강남 스튜디오 개관을 맞이하여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중 곰TV 강남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2013 GSTL Season 1을 현장관람 하면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소장판 추첨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GSTL 시즌1. 이제는 군단의 심장이다!'는 강남스튜디오 안내데스크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경기종료 후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소장판 패키지와 앤트리 미스트를 증정한다.

GSTL Season1을 현장 관람하면 '곰TV 스튜디오 인증샷을 공유하라!'에 참여할 수 있다. 3월 22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현장관람 후 인증샷을 SNS, 게임커뮤니티, 블로그 등에 공유하고 곰TV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http://ow.ly/jc9eJ)에 게시글 URL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일반판과 조이기어 디붐 스피커 등을 증정하며 당첨 여부는 4월 8일 이벤트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곰TV 강남 스튜디오와 곰TV 목동 스튜디오, 핫식스 GSL 시즌1 결승전 현장을 방문해 현장에 준비해 둔 곰 발바닥 스탬프를 찍는 ‘‘곰TV 스튜디오 방문 끝판왕을 찾아라!’도 계속 진행된다.

오주양 곰TV 방송사업부문장은 “곰TV 강남 스튜디오가 오는 3월 22일 개관한다. 곰TV 강남 스튜디오는 풀HD 시스템과 함께 더 향상된 방송 기술과 시설로 곰TV가 추구하는 e스포츠의 글로벌 스탠다드의 기준을 더욱 높였다. 곰TV 강남 스튜디오가 세계 e스포츠의 메카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고의 리그 운영 능력과 기술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 향후 곰TV 강남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다양한 e스포츠 리그에 아낌없는 애정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주종웅 더블유시스템즈 대표는 “e스포츠의 글로벌 스탠다드인 곰TV 강남 스튜디오 개관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곰TV 강남 스튜디오 개관을 위해 국내외 여러 스튜디오를 탐방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객까지를 고려해 다방면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곰TV 강남 스튜디오에서 e스포츠 리그에 대한 최고의 경험을 갖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L 홈페이지(http://kr.gomtv.net)와 GSL 페이스북(www.facebook.com/gogsl) 및 GSL 트위터(www.twitter.com/enjoygs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mtv
gom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