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TCG '오더앤카오스듀얼', 무료 다운로드 실시

게임로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네트워크 모바일게임 '오더앤카오스듀얼'을 애플 앱스토어와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무료로 출시했다.

'오더앤카오스듀얼'은 카드를 이용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네트워크 TCG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전사, 사냥꾼, 수도자 등의 클래스와 인간, 엘프, 오크 등의 종족을 선택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250장 이상의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카드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오더앤카오스듀얼' 출시를 기념해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은 후 게임에 대한 리뷰를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캐시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로프트의 한 관계자는 "'오더앤카오스듀얼'은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미션 기반의 싱글 캠페인 모드와 멀티플레이 모드를 지원하는 정통 TCG다"라며,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뿐만 아니라 오더앤카오스 온라인의 팬들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더앤카오스
듀얼
오더앤카오스 듀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